/사진제공=TV조선 '조선의 사랑꾼'
/사진제공=TV조선 '조선의 사랑꾼'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 예비 조선의 학부모가 탄생한다.

오는 15일 방송될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스튜디오에 출근한 MC들에게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소식이 전해진다. 바로 MC 중 한 명이 2세의 심장 소리를 들려준 것.

"이 소리가 뭔지 맞혀 보라"며 들려준 태아의 심장 소리에 스튜디오는 그야말로 발칵 뒤집힌다. 소름 돋는 임신 풀 스토리에 MC들은 눈물까지 흘리며 축복을 쏟아냈다는 후문이다.

2세 소식의 주인공은 '조선의 사랑꾼'에 이어 '조선의 학부모'가 된다며 "드라마처럼 '우와~' 하게 되지는 않았다. 난 지금부터 뭘 어떻게 해야 할까, 어떻게 해야 올바른 걸까 여러 가지 생각이 들었다"라고 말했다.

앞서 MC 군단 박수홍, 박경림, 최성국, 오나미, 임라라가 마침 2세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미 중학생 자녀가 있는 박경림을 제외한 기혼자 3인(박수홍 최성국 오나미)은 모두 결혼한 지 얼마 안 되었으며, 임라라는 결혼을 코앞에 두고 있다.

오나미는 "우리 중에 누구한테 먼저 아이가 생길까?"라며 설레했다. 이에 박수홍은 "내기를 하자"며 먼저 출산하는 사람에게 비싼 유아차를 사주자고 제안하기도 했다. 최성국은 "n분의 1로 하는 거야?"라며 관심을 보였지만, 육아 선배 박경림은 "딱 그 시기만 타는 거니까, 중고 마켓에서 사도 된다"라고 팁을 전했다. 이처럼 이야기를 나눈 지 딱 일주일 만에 정말로 2세 소식을 전하게 된 행운의 주인공이 누구인지 관심이 집중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