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T 스튜디오지니)
(사진=KT 스튜디오지니)

‘가우스전자’ 곽동연, 고성희와 배현성, 강민아의 러브라인이 시작된다.


‘가우스전자’는 다국적 문어발 기업 ‘가우스전자’ 내 대기 발령소라 불리는 생활가전본부 ‘마케팅3부’ 청춘들이 사랑을 통해 오늘을 버텨내는 오피스 코믹 드라마.

21일 지니 TV 와 seezn(시즌)을 통해 공개되는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가우스전자’ 7, 8화는 갑작스런 첫 키스 후 차나래(고성희)를 향한 시선이 달라진 이상식(곽동연)과 백마탄(배현성)의 ‘마케팅3부’ 스파이 색출 작전, 점점 이상식에게 마음이 기우는 차나래와 백마탄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드는 건강미(강민아)의 활약이 그려진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폭주하기 시작한 이상식과 차나래의 관계가 담겼다. 뜻밖의 키스 후 이상식의 눈치없는 사과로 오해가 생기고, 차나래는 다시금 이상식과 티격태격 싸우지만 이미 움직이기 시작한 두 사람의 마음과 시선은 끊임없이 서로에게 향한다.


우여곡절 끝에 입장정리를 마친 이상식과 차나래. 이렇게 ‘쌈’하다 ‘썸’이 된 두 사람의 관계가 멈출 줄 모르고 질주하는 가운데, 어두운 사무실에 흐트러진 모습으로 붙어 있는 이상식과 차나래의 수상한 모습이 더욱 호기심을 유발한다.


또 백조원(김법래)에게 회사생활이 노출된 백마탄이 아버지와 내통하는 ‘마케팅3부’ 스파이 색출에 나선다. 자신의 정체를 알고 있는 건강미를 의심하고 감시하지만, 이 사실을 모르는 건강미는 오히려 백마탄을 돕기 위해 노력한다. 특히 힘 쓰는 일마다 앞장서서 백마탄을 도와주는 건강미. 불끈거리는 그의 힘줄에 백마탄의 심장이 두근거리기 시작한다. 비밀을 공유한 두 사람의 관계가 점차 가까워지는 가운데, 건강미를 바라보는 백마탄의 뜨거운 눈빛이 두 사람의 관계 변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가우스전자’ 7, 8화는 21일(금) 지니 TV와 seezn(시즌)을 통해 공개되며 금, 토 오후 9시 ENA 채널에서도 방영될 예정이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