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위, '기어이 또' MV 스페셜 프리뷰…감성에 젖어드는 분위기
밴드 원위(ONEWE)가 신곡 스포일러를 했다.

소속사 알비더블유(RBW)는 지난 2일 원위 공식 SNS를 통해 신곡 ‘기어이 또’의 뮤직비디오 스페셜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감성적인 신곡 분위기와 온전히 음악에 집중한 원위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 보컬 용훈과 동명 특유의 따뜻하고 분위기 있는 목소리와 강렬한 밴드 연주, 감각적인 영상미가 어우러지면서 추후 공개될 뮤직비디오 풀버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보고 싶은가 봐 그런가 봐 나 만신창이가 될까 봐 / 뭔가 달라질까 무얼 할 수 있을까 그러면 다시 돌아올까”, “아직 너인가 봐 그런가 봐 나 아닌 척을 했었나 봐 / 숨겨지지 않아 내 모든 걸 아는 사람 / 그렇게 낯설어진 네가 그리운가 봐”라는 애절함 가득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여기에 몽환적인 기타 리프와 독특하고 화려한 베이스라인, 기승전결이 뚜렷한 드럼까지 모두 짜임새 있게 맞춰진 멜로디가 온전히 가사에 집중시킨다.

오는 4일 공개되는 신곡 ‘기어이 또’는 변해버린 인연에 대한 그리움을 담은 ‘원위 표 락발라드’ 곡이다. 모든 걸 다 알던 두 사람이 낯선 이가 되어버린 현실을 노래한다.

멤버 용훈, 강현이 입대 전 팬들을 위해 작업을 마친 곡으로, 원위의 남다른 팬사랑이 화제를 모았다. 멤버 용훈이 직접 작사, 작곡해 원위만의 음악적 색깔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원위는 오는 18일 세 번째 데모 앨범 'STUDIO WE : Recording #3’를 발표한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