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라붐의 소연이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OST 가창자로 참여한다.
소연이 가창에 참여한 KBS 2TV 수목드라마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의 두 번째 OST ‘STARLIGHT (스타라이트)’가 오는 17일 발매를 확정했다.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은 삶의 끝에 내몰린 위태로운 청년이 호스피스 병원에서 사람들의 마지막 소원을 들어주며 아픔을 치유해가는 힐링 드라마로, 말기 암 환자들의 마지막 소원을 들어주는 네덜란드의 실제 재단에서 모티브를 얻은 작품이다.
‘STARLIGHT’는 밝고 희망찬 느낌의 모던팝 록 장르로 WSG워너비에서 시원하고 청량감 있는 보이스로 많은 이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던 라붐의 메인보컬 소연이 참여해 곡의 느낌을 더욱 다채롭게 완성할 예정이다.
소연은 2014년 라붐으로 데뷔한 뒤 ‘두근두근’, ‘상상더하기’, ‘Kiss Kiss’ 등 곡을 발표하며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또 최근 MBC ‘놀면 뭐하니?’를 통해 WSG워너비 멤버로 발탁됐으며 가야G로 ‘그때 그 순간 그대로 (그그그)’를 발매하고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하며 화제를 모았다.
소연은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는 매력적인 음색과 깊은 감수성, 탄탄한 가창력을 바탕으로 ‘STARLIGHT’를 가창하며 드라마의 몰입도를 더욱 높일 전망이다.
한편 소연이 가창한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의 두 번째 OST ‘STARLIGHT’는 오는 1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