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트렌드지 (사진=방송 화면 캡처)
'인기가요' 트렌드지 (사진=방송 화면 캡처)



그룹 트렌드지(TRENDZ)가 압도적인 퍼포먼스로 눈길을 끌었다.


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는 31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BLUE SET Chapter 2. CHOICE(블루 셋 챕터 2. 초이스)'의 후속곡 '클릭(CLIQUE)' 무대를 공개했다.


이날 트렌드지는 스포티한 스타일링으로 무대에 등장, 'WHO [吼]' 활동 때와는 또 다른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무대에서 마음껏 펼쳐 보이며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트렌드지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폭발적인 에너지와 퍼포먼스로 무대를 압도했다. 강렬한 눈빛과 표정 연기로 몰입도를 높인 트렌드지는 7인 7색 개성이 느껴지는 프리스타일 안무와 강렬함과 부드러움을 오가는 무대로 '아이돌 퍼포먼스 최강자' 임을 증명했다.


트렌드지의 두 번째 미니앨범 'BLUE SET Chapter 2. CHOICE'는 데뷔 앨범 'BLUE SET Chapter 1. TRACKS (블루 셋 챕터 1. 트랙스)' 이후 약 6개월 만에 발매한 신보로, 데뷔 때부터 다져온 세계관 'BLUE SET(블루 셋)'을 잇는 앨범이다.


후속곡 '클릭'은 묵직한 베이스 사운드와 트렌드지의 개성 있는 랩, 보컬이 돋보이는 EDM 힙합 장르로, 트렌드지의 멈출 수 없는 폭발적인 에너지를 감각적으로 표현했으며 '그 누구도 우리에게 범접할 수 없다'는 강한 열정과 자신감을 담아낸 곡이다.


'클릭'으로 활동을 재개한 트렌드지는 다시 한번 강렬한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