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DKZ SNS 영상 캡처)
(사진 = DKZ SNS 영상 캡처)

보이그룹 DKZ 멤버들이 1박 2일 여행을 떠난다.

DKZ(경윤, 세현, 민규, 재찬, 종형, 기석)는 지난 26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DKZ의 동고동락2’(이하 ‘동고동락2’)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 일 년 만에 돌아온 ‘동고동락’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DKZ는 기상 미션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 위해 패러글라이딩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져 시선을 사로잡는가 하면, 멤버들의 주체할 수 없는 텐션과 소년미 가득한 매력까지 가득 담겨있어 팬들의 관심이 쏠렸다.

특히 DKZ는 ‘동고동락2’를 통해 특별한 추억은 물론 꽉 찬 1박 2일 여행 이야기를 예고한 가운데 ‘동고동락2’는 무대 위 화려한 DKZ에서 잠시 벗어나 평범한 20대 소년들의 청춘을 담아낸 자체 제작 리얼리티로, 멤버들의 숨겨진 매력부터 케미와 팀워크까지 모두 함께 담아냈다.

DKZ는 ‘동고동락2’ 뿐만 아니라 최근 바쁜 일상에 힐링을 선사할 멤버들의 청량한 순간들이 담긴 여름 키트와 포토북 ‘PAUSE’까지 준비 중이다. 앞으로도 다채로운 활동과 콘텐츠로 글로벌 팬들에게 소통할지 기대된다.

한편, ‘DKZ의 동고동락2’는 오는 29일 밤 9시 DKZ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고, 화요일 밤 9시에는 유튜브 채널 ‘위드뮤’를 통해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된다.


황은철 텐아시아 기자 edrt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