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SG워너비, 윤은혜 필두로 걸그룹 포즈…'음악중심' 출근길 공개
WSG워너비의 MBC '쇼! 음악중심' 출근길 사진이 공개됐다.

'놀면 뭐하니?'를 통해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 WSG워너비가 16일(오늘) '쇼! 음악중심' 데뷔 무대에 오른다.

'놀면 뭐하니?' 측은 방송을 위해 MBC 상암 사옥으로 들어서는 WSG워너비의 출근길 사진을 공개했다.

WSG워너비의 세 유닛 가야G(이보람, 소연, HYNN(박혜원), 정지소), 4FIRE(나비, SOLE(쏠), 엄지윤, 권진아), 오아시소(윤은혜, 코타, 박진주, 조현아)는 3색 케미를 뽐내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WSG워너비를 응원하러 온 소속사 대표들 유미주(이미주), 큰얼(정준하), 신미나(신봉선), 송은이의 모습도 눈에 띈다.
WSG워너비, 윤은혜 필두로 걸그룹 포즈…'음악중심' 출근길 공개
WSG워너비, 윤은혜 필두로 걸그룹 포즈…'음악중심' 출근길 공개
WSG워너비는 지난 9일 데뷔곡 음원 발표와 함께 여름 가요계를 뜨겁게 뒤흔들고 있다. 가야G의 ‘그때 그 순간 그대로(그그그)’는 7일 연속 멜론TOP100 1위를 기록 중이다. 4FIRE의 ‘보고싶었어’ 역시 2위를 유지하며 사랑받고 있다. 음원 공개 직후 벅스 뮤직, 지니 뮤직 실시간 차트에서는 가야G ‘그그그’, 4FIRE ‘보고싶었어’, 오아시소 ‘Clink Clink(클링 클링)’이 1~3위에 나란히 오르는 영광을 차지하기도 했다.

이날 첫 음악 방송 데뷔 무대에 오르는 WSG워너비가 과연 어떤 무대와 하모니를 선사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WSG워너비의 핫 데뷔 무대가 펼쳐질 ‘쇼! 음악중심’은 16일(오늘) 오후 3시 10분 방송된다. 이어 6시 20분부터 WSG워너비의 찾아가는 쇼케이스가 그려질 ‘놀면 뭐하니?’가 방송된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