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A엔터테인먼트)
(사진=MA엔터테인먼트)

가수 이주혁이 신곡 콘셉트 포토와 재킷 이미지를 선보이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소속사 MA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공식 SNS를 통해 이주혁의 새 디지털 싱글 ‘세탁소에서 만나요’ 콘셉트 포토와 재킷 이미지를 순차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 깔끔한 화이트 셔츠로 스타일링한 이주혁은 새하얀 이불 아래 따뜻한 눈빛과 청량미 넘치는 비주얼을 뽐냈다. 또 다른 컷 속 이주혁은 싱그러운 잔디밭을 배경으로, 자전거를 세운 채 어딘가를 응시하거나 봄바람을 만끽하고 있다. 싱그러운 소년미와 봄을 그대로 담은 듯한 화사하고 포근한 무드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공개된 재킷 이미지에서는 순수하면서도 산뜻한 매력이 돋보이는 이주혁의 모습과 순백의 배경이 어우러져 색다른 분위기를 완성해 신보에 대한 호기심을 높였다.


이주혁은 오는 9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세탁소에서 만나요’를 발표한다. 이번 신곡은 JTBC ‘싱어게인 시즌2-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2’) 종영 이후 TOP6 중 최초로 선보이는 솔로 앨범이다.


이주혁의 신곡 ‘세탁소에서 만나요’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 라인에 이주혁 만의 유니크한 음색이 조화를 이룬 곡으로, 지난날의 고민과 나쁜 기억들을 먼지에 비유해 세탁소에서 털어내자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았다.


이주혁은 이번 앨범을 통해 전작에서 보여주지 않았던 신선한 음악적 변신은 물론, 밝고 산뜻한 콘셉트로 기존의 봄 시즌송과는 차별화된 ‘이주혁 표 봄 시즌송’ 탄생을 예고했다.


앞서 이주혁은 단독 버스킹 공연 ‘시작’에서 신곡 ‘세탁소에서 만나요’ 일부를 깜짝 공개, 발매 전부터 SNS를 뜨겁게 달구며 정식 음원을 향한 리스너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특유의 감미로운 음색과 탁월한 음악적 역량을 입증하며 ‘싱어게인2’ TOP6 등극, MBC ‘복면가왕’ 3연승 가왕 등 눈부신 음악 필모그래피를 쌓아올린 이주혁이 솔로 앨범 ’세탁소에서 만나요’로 어떤 독보적인 음악과 감성을 선보일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이주혁의 새 디지털 싱글 ‘세탁소에서 만나요’는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에 앞서 이주혁은 오는 6일 오후 6시 경남대학교에서 단독 버스킹 공연 ‘도약’을 개최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