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진, 정수기 광고 촬영 메이킹..압도적 비주얼로 여심 저격
방탄소년단(BTS) 진이 광고 촬영 현장에서 조각같은 미모과 황금 피지컬로 시선을 압도했다. 방탄소년단이 글로벌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코웨이는 지난 6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COWAY x BTS] 코웨이 노블 인덕션 광고 메이킹’ 영상을 게재했다.
방탄소년단 진, 정수기 광고 촬영 메이킹..압도적 비주얼로 여심 저격
공개된 영상에서 진은 짙은 그레이 자켓을 입고 자연스럽게 이마를 덮은 헤어스타일로 시선을 집중시키며 부드러운 눈빛하나로도 영화의 스틸컷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또한 진은 단정하지만 듬직한 남성미를 풍기며 가볍게 리듬을 타기도 하고 무언가 골똘히 생각하기도 하며, 환하게 미소 짓는 등 연기전공자다운 모습으로 보는이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진이 우월한 어깨가 돋보이는 댄디한 슈트 차림으로 주방 조리대 앞에 서있는 모습은 팬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며 가슴 설레게 했다.
방탄소년단 진, 정수기 광고 촬영 메이킹..압도적 비주얼로 여심 저격
그의 남다른 아름다움은 광고 촬영 현장에서 언제나 스포트라이트가 집중되며 많은 사랑을 받는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현지시간 15일과 16일, 미국 라스베이거스 얼리전트 스타디움(Allegiant Stadium)에서 펼쳐지는 콘서트 '비티에스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LAS VEGAS)의 3·4일 차 공연을 남겨두고 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