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그룹 (여자)아이들 미연이 신곡 'Drive'로 컴백한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15일 0시 (여자)아이들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연의 첫 번째 미니앨범 'MY'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에는 산뜻한 민트 컬러와 도넛, 와인잔 등 감성적인 소품이 어우러져 봄의 무드를 발산하며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타이틀곡 'Drive'를 비롯해 'Rose', 'Softly', 'TE AMO', 'Charging (Feat. JUNNY)', '소나기'까지 총 6곡이 담겨 보컬 리스트의 역량을 보여줄 것으로 전망된다.

타이틀곡 'Drive'는 감성적인 분위기를 더하는 기타 사운드와 미연의 맑고 청량한 보컬이 만난 곡으로 자신의 색깔을 지키며 나아가려는 마음을 잃지 말자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특히 마지막 트랙 '소나기'는 (여자)아이들의 멤버 우기가 미연을 위해 선물한 곡으로 우기가 작곡에 참여했고 데뷔 후 처음으로 미연이 작사 크레딧에 이름을 올렸다. 둘만의 음악적 감성을 담아낸 '소나기'는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미연은 그룹 (여자)아이들의 메인보컬로 앨범 활동뿐만 아니라 Mnet '엠카운트다운'과 네이버 NOW. '소문의 아이들'에서 MC로 활약 중이며, 웹드라마 '어른 연습생', '딜리버리'에 출연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자질을 입증했다.

한편 미연의 첫 번째 미니앨범 'MY'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