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A엔터테인먼트)
(사진=MA엔터테인먼트)

‘싱어게인2’ TOP6 가수 박현규, 이주혁, 신유미가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JTBC ‘싱어게인 시즌2-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2’)’ TOP6 매니지먼트사 MA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공식 SNS를 통해 박현규, 이주혁, 신유미의 새 프로필 사진을 오픈했다.


공개된 프로필 이미지에는 ‘싱어게인2’ TOP6에 이름을 올린 박현규, 이주혁, 신유미의 모습이 담겼다. 패션 센스가 엿보이는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장착한 세 사람의 다부진 표정에서 남다른 각오가 느껴져 눈길을 끌었다.


먼저 박현규는 세련된 애쉬 컬러의 헤어스타일과 밝은 톤의 그레이 레더 재킷을 착장, 뚜렷한 이목구비와 상큼한 소년미를 과시해 미소를 불러일으켰다. 함께 공개된 컷에서 박현규는 독특하면서도 댄디한 패션과 당당한 표정으로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이어 이주혁은 박시한 화이트 셔츠와 니트 베스트를 입고 시크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한층 물오른 비주얼을 뽐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루스한 슈트와 단화를 매치,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남다른 아우라를 자랑했다.


마지막으로 신유미는 흑발의 긴 생머리와 짙은 버건디 메이크업, 드롭 귀걸이로 도회적인 매력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신유미는 허리에 손을 올린 위풍당당한 포즈와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의상으로 극과 극 매력을 드러내기도 했다.


김기태, 김소연, 윤성에 이어 박현규, 이주혁, 신유미까지 ‘싱어게인2’ TOP6는 새 프로필 사진을 모두 공개하며 앞으로의 눈부신 비상을 예고했다. 현재 TOP6는 각종 방송프로그램은 물론, 화보와 광고까지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명실상부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싱어게인2’ TOP6는 나겸, 울랄라세션, 서기, 배인혁과 함께 ‘싱어게인2 TOP10 전국투어 콘서트’로 팬들을 찾는다. ‘싱어게인2 TOP10 전국투어 콘서트’는 오는 9일 부산을 시작으로, 서울, 대구 등 전국 12개 지역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한편 ‘싱어게인2 TOP10 전국투어 콘서트 - 부산’은 오는 9일 오후 2시와 오후 7시 부산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