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진아 (사진=안테나 제공)
권진아 (사진=안테나 제공)



싱어송라이터 권진아가 오는 31일 컴백한다.


소속사 안테나는 지난 23일, 공식 SNS를 통해 권진아의 새 싱글 'Pink!'(핑크!)의 인트로 영상을 공개하고, 오는 31일 컴백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인트로 영상은 광활한 도로 위 소파에 앉아있는 권진아로 시작된다. 베이지와 핑크 컬러가 어우러진 패션과 자유분방한 모습은 권진아의 또 다른 변신을 예고했다.


특히 흑백 영상과 핑크색의 권진아 로고가 유니크한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카메라 렌즈에 페인트 마커로 직접 'Pink!'를 쓰는 권진아의 모습과 함께 신곡 음원이 짧게 공개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권진아의 컴백은 지난해 7월 발매된 서머 싱글 'KNOCK (With 박문치)' 이후 8개월 만이다. 앞서 권진아는 '끝', '오늘 뭐 했는지 말해봐', '운이 좋았지', '뭔가 잘못됐어' 등 특유의 깊은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발라드 곡들과 청량하고 기분 좋은 에너지를 담은 서머 싱글 'KNOCK (With 박문치)' 등을 통해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다양한 매력을 선보여 왔다.


송라이팅뿐 아니라 프로듀서로서의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보여주며 완성형 싱어송라이터로서 자리매김한 권진아가 새 싱글 'Pink!'를 통해 또 어떤 새로운 음악을 선보일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권진아 새 싱글 ‘Pink!’는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