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지, 최우성 /사진제공=SBS
김윤지, 최우성 /사진제공=SBS
김윤지가 시부모님 앞에서 최우성과 싸늘한 기류를 보인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SBS 예능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새로운 보금자리로 이사하는 김윤지, 최우성 부부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사를 앞둔 김윤지, 최우성의 새로운 신혼집에 시부모 이상해, 김영임이 미스테리한 물건들을 잔뜩 가지고 찾아왔다. 두 사람은 집에 들어서자마자 난데없이 소금을 한가득 쏟아부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김영임은 집안 곳곳에 팥을 내던지는 등 거침없는 행동으로 김윤지, 최우성을 당황케 했다고. 과연 이상해, 김영임은 김윤지, 최우성의 집에서 무슨 일을 벌인 것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김윤지, 최우성 부부의 이사 당일 두 사람 사이에는 전에 없던 싸늘한 기류가 포착됐다. 그간 꿀 떨어지는 신혼 생활을 선보였던 김윤지, 최우성 부부가 이사 도중 첫 부부싸움을 하게 된 것. 최우성이 김윤지 몰래 들인 의문의 이삿짐으로 인해 벌어진 부부싸움은 이내 살벌한 언쟁으로 이어지며 현장은 살얼음판이 됐다고.

결국 최우성은 아내 김윤지를 향해 "혼자 잘 먹고 잘살아라"라는 폭탄 발언을 던져 김윤지의 분노를 폭발시켰다. 일촉즉발로 치닫는 상황에 이를 지켜보던 MC들마저 긴장감을 놓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김윤지, 최우성의 부부싸움에 시부모 이상해, 김영임이 나섰다. MC들은 두 사람이 김윤지와 최우성의 사이에서 중재자가 되어줄 것으로 기대했다. 예상과는 달리 아들 부부의 싸움은 어른 싸움으로 번졌고, 이상해, 김영임까지 갈등이 폭발해 현장은 아수라장이 됐다. 시부모님의 싸움에 며느리 김윤지는 패닉 상태에 빠졌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