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누 (사진=제이지스타 제공)
리누 (사진=제이지스타 제공)


가수 리누가 팬들의 응원 메시지에 화답했다.

지난 26일 오후 6시 소속사 제이지스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리누의 신곡 ‘수줍게 빛나던 그 모든 날’(이하 ‘수빛날’) 댓글 모음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영상은 앞서 공개된 ‘수빛날’ 뮤직비디오를 시작으로 리누의 손글씨가 담긴 리릭 영상, ‘수빛날’ 드라마 버전까지 각종 영상들에 달린 팬들의 애정 가득한 메시지를 모아 만든 것으로, 리누를 향한 다채로운 주접 멘트와 더불어 팬사랑에 답한 리누의 진심까지 담겨있어 훈훈함을 자아냈다.

“수빛날 노래 너무 좋아서 계속 듣고 있다, 리누님은 대체 부족한 게 뭐예요?”라는 칭찬 가득한 메시지부터 “따뜻한 목소리와 감성, 그야말로 한국을 뒤집어 놓은 아티스트”, “대리이별송 전문 가수 리누, 이렇게 또 한 번 이별 체험에 눈물 흘리고 갑니다”, “정말 훌륭한 가수가 많지만, 제 인생 중 제 귀와 마음을 감동시키는 리누님, 매일 찾아 듣고 싶다” 등 메시지들은 보는 이들의 미소를 유발하는가 하면, 대가 없는 팬들의 사랑을 느끼게 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런 팬들의 뜨거운 응원에 리누 역시 진심을 전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리누는 “안녕하세요 리누입니다. 신곡 ‘수줍게 빛나던 그 모든 날’을 많이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응원 메시지에 항상 감사하고, 행복한 날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한 분 한 분 정성 담긴 응원 댓글 잊지 않고 기억하며 더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라며 팬사랑에 답해 일방적인 사랑이 아닌 팬들과 함께 주고받는 쌍방향 사랑임을 보여줬다.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이하 ‘유스케’)에서 선보인 ‘수빛날’ 라이브 무대가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리누는 무서운 기세로 멜론 최신 차트 진입에 성공, 이어 ‘수빛날’ 리릭 영상, ‘유스케’ 비하인드, ‘수빛날’ 드라마 버전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팬들의 열렬한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리누의 다음 행보에 관심이 몰리는 한편, 리누는 신곡 ‘수줍게 빛나던 그 모든 날’과 함께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