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샤이니 민호의 솔로곡 ‘Heartbreak’(하트브레이크)가 오늘(21일) 공개된다.

민호의 신곡 '하트브레이크'는 오늘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SF 영화 같은 매력이 돋보이는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만날 수 있다.

'하트브레이크'는 강렬하면서도 리드미컬한 퍼커션과 거칠고 무게감 있는 신스 베이스가 성숙한 느낌을 자아내는 팝 곡으로, 가사에는 나와의 관계를 가볍게 여기는 연인으로부터 받는 마음의 고통을 담았다.

민호는 '하트브레이크'에 대해 "이별의 슬픔을 과하지 않게, 담담하게 풀어낸 가사가 감상 포인트다. 드라이브를 하거나 멋진 야경을 보면서 들으면 좋을 것 같다"고 소개했다.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또한 민호는 오늘 오후 8시 서울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 대극장에서 단독 팬미팅 “CHOI MINHO FAN PARTY ‘BEST CHOI's MINHO 2021’”(최민호 팬 파티 ‘베스트 초이스 민호 2021’)을 개최하며, 네이버 V LIVE의 Beyond LIVE 채널을 통해 온라인으로도 생중계되어 전 세계 팬들과 즐거운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이번 팬미팅에서 민호는 토크, 게임, 댄스 메들리 등 다양한 코너를 펼침은 물론, 신곡 '하트브레이크'무대도 선사할 계획이어서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