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성규가 첫 비대면 팬미팅 개최를 앞두고 공식 MD를 공개했다.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는 27일 오후 3시 공식 SNS를 통해 김성규 첫 비대면 팬미팅 'ㅅㄱ(이하 '스그')'의 공식 MD 예약 판매를 공지했다.
'ㅅㄱ' 공식 MD는 다양한 품목을 자랑한다. 우선 김성규의 다채로운 모습을 찍은 사진들로 꽉 채워진 캘린더와 미니 포스터 세트, 폴라로이드 세트가 눈길을 끌었다.
포토 마그넷과 패브릭 스티커 세트, 증명사진과 키링 세트는 김성규의 완벽한 비주얼을 색다른 형태로 담아냈다. 폴라로이드와 포토카드를 소중히 보관할 수 있는 바인더도 준비됐다.
아기자기한 감성이 돋보이는 핀버튼 세트와 실용성이 뛰어난 후드 집업, 에코백, 태블릿 PC 파우치에도 높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마스크와 마스크 스트랩 세트는 귀여운 매력과 시의성을 모두 갖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을 전망이다.
특히 스페셜 박스는 증명 사진과 키링 세트, 포토 마그넷, 태블릿 PC 파우치를 제외한 공식 MD 전 품목으로 꾸려져 이목을 집중시켰다.
'ㅅㄱ' 공식 MD는 오는 29일 오후 3시부터 10월 11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사운드웨이브 몰에서 예약 판매된다.
김성규의 이름에서 딴 한글 자음으로 이뤄진 제목의 비대면 팬미팅 'ㅅㄱ'는 김성규와 전 세계 팬들이 만나 하나가 되는 '세계'다.
김성규는 'ㅅㄱ'를 알찬 구성으로 꾸며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전 세계 팬들과 활발히 실시간 소통을 펼쳐 잊지 못할 하루를 만들 예정이다.
'ㅅㄱ'는 오는 10월 31일 오후 3시와 11월 1일 오후 7시 30분에 열리며, 티켓 예매는 티켓링크(링크온)에서 가능하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