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영상은 지난 4월 15일 방송된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에서 TOP6와 '꽃남6' 김준수·이장우·민우혁·정동하·테이·이현의 대결에서 임영웅이 선보인 무대. 임영웅은 정동하와 맞대결을 하게 됐다. 임영웅은 사제지간이었던 정동하에게 90도로 깍듯이 인사를 한 후 긴장감 속에 대결을 시작했다. 정동하의 '이미 슬픈 사랑'에 대항해 임영웅은 두 키를 올려 '바보 같지만'을 열창했다. 임영웅은 깔끔한 고음 처리와 맛깔스러운 음색으로 100점을 받아 대결에서 승리했다. 이날 방송은 전국 시청률 13.2%, 분당 최고 시청률은 14.7%까지 오르며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ADVERTISEMENT
2011년 12월 2일 개설된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은 현재 121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이 채널에는 600개에 육박하는 영상이 올라와 있으며, 누적 조회수는 10억 뷰를 넘어섰다. 공식 유튜브 채널 내 독립된 채널인 '임영웅Shorts' 역시 독자적인 구독자 17만명 이상을 갖고 있다. '임영웅Shorts'에는 임영웅의 촬영 비하인드나 연습 모습, 무대 직후 등 소소한 모습이 1분 내외의 영상으로 공개되며, 보는 이들에게 깨알 재미를 선사한다.
한편, 임영웅은 최근 뉴에라프로젝트와 매니지먼트 계약이 만료되어 1년 6개월의 기간제 활동을 마무리 하고 솔로 활동에 돌입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