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오렌지디멘션)
(사진=오렌지디멘션)


가수 소유가 달달한 보이스로 웹툰의 몰입감을 높인다.

소유가 부른 리디 웹툰 '티파니에서 모닝 키스를' OST 'breath (브리드)'가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오렌지디멘션(orangeDmsn) 측은 이날 공식 SNS를 통해 'breath' 커버 이미지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발매와 함께 소유의 라이브 클립, 리릭비디오도 연달아 선보일 예정이다.

'breath'는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통해 음악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해왔다. 웹툰 '티파니에서 모닝 키스를'의 여자 주인공 하리의 테마곡으로, 짝사랑에 빠진 소녀의 사랑스러운 마음을 담았다.

남자 주인공 은호가 하루 빨리 자신의 옆에 와주길 바라는 간절함과 숨쉬기 어려울 정도의 답답한 감정, 그리고 그 상대를 떠올리며 다시 웃음 짓고 숨을 쉴 수 있게 되는 짝사랑의 감정을 멜로디와 가사로 섬세하게 표현했다.

소유는 그동안 tvN '도깨비', '철인왕후', KBS 2TV '구르미 그린 달빛', '동백꽃 필 무렵', JTBC '18 어게인' 등의 다채로운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명품 보컬의 입지를 단단히 굳혀왔다. 믿고 듣는 음색 여신으로 꼽히는 소유는 'breath'로 한층 깊어진 감성을 선사하며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티파니에서 모닝 키스를' OST는 리디의 IP 자회사인 오렌지디가 오렌지디멘션이라는 새로운 IP OST 브랜드를 통해 발매하는 첫 프로젝트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