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 시간 16일 새벽에 마감된 K팝 인기 투표 플랫폼 'KPOPVOTE'에서 실시한 '가장 좋아하는 BTS의 싱글앨범 'Butter'의 컨셉 사진 ver 1'을 묻는 설문조사에서 지민의 사진이 6만 3015표(47.58%)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아 1위에 올랐다.
14일엔 초·중·고등 인터넷 수학교육업체 세븐에듀가 1만 282명을 대상으로 여론조사를 진행한 결과 '실버데이에 은반지를 주고받고 싶은 스타 1위'에 올랐다.


1위에 뽑힌 지민의 사진은 지난 6월 28일 공개 당시 큰 화제를 모았다.

지민은 돋보적인 '글로벌 패션 아이콘'으로 인정받아 왔다. 특히 성별에 얽메이지 않고 모든 패션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해내는 지민의 패션과 메이크업에 대해 인스타일(InStyle)과 보그재팬(VOGUE JAPAN)등 세계 유명 패션지들의 보도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환상적이고 신비로운 아이돌 비주얼과 운동으로 다져진 근육질의 슬림한 몸매, 이처럼 완벽한 비율의 소유자인 지민은 감각적 패션 센스와 고정관념을 타파하는 자신만의 스타일로 팬들뿐 아니라 유명 패션 에디터 및 패션지 등 패션 업계의 관심을 받으며 글로벌 패션 아이콘으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15일, 미국 인기 TV쇼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 이하 '지미 팰런쇼')에 출연해 '버터'(Butter)' 무대를 선보였다. 지민은 빛나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대체불가 마성의 매력으로 전세계 아미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노규민 텐아시아 기자 pressgm@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