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시X박규영
팬들과 실시간 소통
OST 부른 비와이 출연
'스위트홈' / 사진 = 넷플릭스 제공
'스위트홈' / 사진 = 넷플릭스 제공
넷플릭스(Netflix)의 '스위트홈'(극본 홍소리 연출 이응복)의 고민시, 박규영이 네이버앱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 네이버 NOW.에 출연한다.

은둔형 외톨이 고등학생 현수가 가족을 잃고 이사 간 아파트에서 겪는 기괴하고도 충격적인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으로 전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고민시, 박규영이 4일 오후 8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네이버 NOW. '일기'에 출연해 시청자들과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네이버 NOW. '일기'는 인기 뮤지션 헤이즈가 진행을 맡은 라이브쇼로,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오후 8시에 온에어된다.

공개 4일 만에 넷플릭스 일일 랭킹 해외 13개국 1위, 70개국 이상에서 TOP 10 순위 안에 드는 등 한국 장르물의 새 역사를 쓰고 있는 '스위트홈'의 주역 고민시, 박규영이 실시간 소통에 나선다. 오늘 방송에서 고민시와 박규영은 '스위트홈'의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시청자들과 함께하는 실시간 소통 등으로 뜨거운 정주행 열풍에 다시 한 번 불을 당길 예정이다.

리드미컬한 비트와 은유적인 가사로 극의 긴장감을 고조시키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O.S.T. ‘나란히'의 주인공인 래퍼 비와이도 함께해 작품에 참여하게 된 계기 등 궁금했던 비하인드를 풀어낼 예정이다. 고민시, 박규영, 그리고 비와이가 나누는 '스위트홈'의 또 다른 이야기는 4일 오후 8시에 네이버앱 메인 하단 NOW. '일기'에 담겨질 예정이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