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신년 운세 공개
원숭이부터 광대까지…가지각색 관상 열전
원숭이부터 광대까지…가지각색 관상 열전

오는 9일 방송되는 ‘뽕숭아학당’ 30회에서는 트롯맨들의 관상부터 2021년 맞이 신년운세, 멤버들 사이 궁합까지 낱낱이 해부하는 시간을 갖는다. 또한 멤버들 사이에서 풀리지 않는 난제로 떠오른 영탁과 이찬원의 세기의 외모 순위 논쟁에 종지부를 찍기 위해 영화 ‘궁합’의 자문 위원이었던 관상가 박성준을 특별 손님으로 초대,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나눈다.

이어 트롯맨들은 관상가 박성준에게 관상을 보면서 성격, 재물운, 애정운 등에 관해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진다. 박성준이 트롯맨 각각의 물형관상(동물에 빗대어 보는 관상)을 한 명씩 짚어주는 가운데, ‘원숭이상’부터 ‘꽃돼지상’, 급기야 ‘타고난 관종상’과 아주 끼가 많은 전형적인 ‘광대상’까지 등장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2021년을 한 달 앞둔 트롯맨들의 신년 운세도 상세히 공개된다. ‘미스터트롯’ 진(眞)으로 2020년 최고의 한 해를 보낸 임영웅이 2021년에는 더 좋아지는 형국이라는 사주가 나오자 장난꾸러기 막내 이찬원이 “배 아파!”라며 질투를 터트려 폭소를 선사한다. 뒤이어 다른 멤버들도 꽃길을 예고했다고 전해지면서 현장의 열기를 돋운다.

제작진 측은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가 숨 가쁘게 달려온 2020년을 정리함과 동시에 새롭게 맞는 2021년 신축년을 고대하며 각자를 점검하는 시간을 마련했다”며 “신비로운 관상과 운세의 세계에 푹 빠진 트롯맨들은 그 무엇보다 내년에도 ‘뽕숭아학당’이 대박 길을 걷는 게 소원이라고 밝혀 무한한 감동까지 선사했다”고 전했다.
‘뽕숭아학당’ 30회는 오는 9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