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블랙핑크의 연말 빅 이벤트 예상"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블랙핑크의 2020년 대미를 장식할 새로운 대형 프로젝트가 오는 3일 베일을 벗는다.

YG엔터테인먼트는 12월 1일 낮 12시 공식 블로그와 SNS 채널에 '블랙핑크 - 디 인비테이션'(BLACKPINK - THE INVITATION)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흰 장갑을 낀 누군가가 어떤 특별한 물건과 블랙핑크에게 보내는 편지를 암호가방에 담는 모습이 담겼다. 과연 그 정체가 무엇일지, 발신인은 누구인지 보는 이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영상이다.
/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첩보 영화를 떠올리게 하는 긴장감 넘치는 사운드와 의문의 숫자들이 암시돼 주목된다. 암호가방의 비밀번호를 비롯해 '11AM KST-DEC. 3RD. 2020'이라는 배송 정보가 특히 관심을 끈다.

YG는 앞서 '블랙핑크 - 어라운드 더 월드'(BLACKPINK - AROUND THE WORLD)라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에는 세계 주요 도시들의 위성뷰 사진과 현지 시간, 블랙핑크의 시그니처 사운드가 삽입됐다.

YG 측은 "아직 구체적인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으나 보통 약 1개월 전부터 본격적인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점을 떠올리면 블랙핑크의 연말 빅 이벤트가 예상된다"며 "12월 3일 오전 11시(한국시간) 그 특별한 초대장이 도착한다고 예고된 셈"이라고 해 더욱 기대감을 자아냈다.

최지예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