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인 4색 캐릭터 포스터
야옹이 작가, 포스터 작화
웹툰과 높은 싱크로율
야옹이 작가, 포스터 작화
웹툰과 높은 싱크로율
!['여신강림' 캐릭터 포스터 / 사진=tvN 제공](https://img.hankyung.com/photo/202010/BF.24245666.1.jpg)
극 중 문가영은 민낯을 죽어도 들키기 싫은 메이크오버 여신 ‘임주경’ 역을, 차은우는 이기적인 유전자를 탑재한 냉미남 ‘이수호’ 역을 맡았다. 황인엽은 완벽한 피지컬을 지닌 거친 야생마 ‘한서준’으로, 박유나는 원조 새봄고 여신 ‘강수진’으로 분한다.
29일 ‘여신강림’ 제작진은 문가영, 차은우, 황인엽, 박유나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해 관심을 모은다. 해당 포스터에는 문가영, 차은우, 황인엽, 박유나의 개성이 묻어나오는 SNS 화면이 담겨 이목을 사로잡는다.
문가영은 화사하고 상큼한 여신 비주얼을 뽐낸다. 메이크업 도구를 들고 두 눈을 초롱초롱하게 반짝이는 그의 표정과 이름 옆에 자리잡은 립스틱 이모티콘이 메이크업에 푹 빠져 있음을 깨닫게 한다. 동시에 핑크색 가디건에 레이스 리본타이까지 소화하는 그의 미모가 감탄을 자아낸다. 더욱이 분홍빛으로 가득 채워진 문가영의 SNS가 극 중 러블리한 매력을 무한 발산하며 그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차은우는 조각 같은 비주얼과 시크한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에 더해 단정하게 채운 셔츠와 넥타이, 가디건까지 한치의 오차도 없는 착장이 모범생 포스를 물씬 느끼게 한다. 특히 게시물 0건에, 팔로잉수 0명임에도 1.3만 팔로워를 자랑하는 그의 SNS가 입을 떡 벌어지게 한다. 이에 극 중 다른 사람에게는 1초도 눈길을 주지 않는 철벽남이자 비주얼부터 학업성적까지 탑클래스인 매력남으로 분할 차은우를 향해 기대감이 치솟는다.
이와 함께 박유나는 걸크러시 매력을 한껏 뿜어내 관심을 집중시킨다. 도도한 눈빛과 웃음기 없는 표정이 시크한 그의 성격을 예감하게 한다. 동시에 하늘색 가디건까지 찰떡같이 소화하는 박유나의 맑고 깨끗한 비주얼이 시선을 떼지 못하게 한다. 이에 극 중 박유나가 뿜어낼 매력과 문가영과 절친으로 분해 뿜어낼 비주얼 케미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야옹이 작가 그린 '여신강림' 캐릭터 포스터 웹툰버전/ 사진=tvN 제공](https://img.hankyung.com/photo/202010/BF.24245665.1.jpg)
이처럼 ‘여신강림’ 캐릭터 포스터는 웹툰을 찢고 나온 네 사람의 비주얼과 각기 다른 개성을 담아내 이목을 끈다. 이에 캐릭터 포스터만으로도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키는 네 사람의 이야기로 꽉 채워질 ‘여신강림’에 관심이 더욱 치솟는다.
‘여신강림’은 야옹이 작가의 동명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네이버웹툰에서 2018년 연재를 시작한 이래로 여성 독자 순위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것은 물론, 미국, 일본, 프랑스, 동남아 각지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고있는 명실상부한 글로벌 히트 작품이다. 평범한 여고생 임주경이 메이크업으로 자신감을 얻으면서 사랑과 꿈을 찾아가는 내용으로 주경, 수호, 서준 세 청춘의 삼각 로맨스 전개를 화려한 그림체로 그려내며 전세계 10대 20대의 공감과 사랑을 받고있다.
‘여신강림’은 오는 12월 첫 방송된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