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30일 정규 2집 컴백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위너 송민호(MINO)의 솔로 정규 2집 타이틀곡 '도망가'(Run away) 뮤직비디오 장면 일부가 공개돼 팬들의 기대감을 키웠다.

YG엔터테인먼트는 24일 낮 12시 위너 공식 SNS 채널에 송민호의 정규 2집 'TAKE' 타이틀곡 '도망가' 뮤직비디오 스포일러 영상을 게재했다.

뮤직비디오 촬영 모니터를 담은 약 15초 분량의 사운드 없는 짧은 영상이다. 붉은색 지하철 세트장 속 등장한 송민호의 뒷모습만으로 박진감 넘치는 분위기가 풍겼다. 그는 두리번거림도 잠시, 도망가듯 질주하는 모습을 선보여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송민호는 타이틀곡 '도망가'를 포함해 이번 정규 2집에 수록된 12곡 전곡을 작사·작곡·프로듀싱했다. 앞서 콘셉트 티저 영상 등을 통해 남다른 예술성과 철학적 메시지를 예고한 그이기에 팬들의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송민호는 2018년 11월 발표한 솔로 정규 1집 'XX'으로 호평받은 바 있다. 이 앨범은 발매 직후 아이튠즈 17개국 1위를 차지했고, 타이틀곡 '아낙네 (FIANCÉ)'는 멜론을 비롯해 6대 국내 주요 음원 차트 1위에 오른 뒤 당시 주간 월간 차트까지 석권했다.

송민호는 음악, 예능, DJ 활동뿐 아닌 패션, 사진, 그림까지 문화예술계 여러 영역에서 뛰어난 재능을 발휘해왔다. 약 2년 만에 솔로 정규 2집으로 돌아오는 그가 얼마만큼 확장된 음악 스펙트럼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오는 30일 공개.

최지예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