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 밀리언셀러' 예약한 세븐틴, '홈런' MV 티저도 남달라
그룹 세븐틴이 신곡 '홈런(HOME;RUN)'의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16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븐틴의 스페셜 앨범 '세미콜론(; [Semicolon])'의 타이틀곡 '홈런' 뮤직비디오 2차 티저를 게재했다. 17초가량의 짧은 분량임에도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해 세븐틴의 굳건한 파워를 실감케했다.

'홈런' 뮤직비디오 2차 티저는 세븐틴이 모두 모여 하나의 다이아몬드를 유심히 바라보는 모습으로 막을 올렸다. 형형색색의 슈트로 스타일링한 세븐틴은 한층 짙어진 청춘 감성을 자아내 등장과 동시에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어 세븐틴하면 빼놓을 수 없는 압도적인 퍼포먼스 일부가 최초 공개돼 시선을 모았다. 멤버들은 '홈런' 후렴구에 맞춰 역동적이고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였으며 확실한 완급 조절로 '퍼포먼스 대가'의 면모를 톡톡히 보여주었다.

세븐틴만의 독창적인 무대 구성과 물씬 느껴지는 레트로 무드로 또 한 번 역대급 퍼포먼스를 예고한 멤버들은 다이아몬드를 손에 쥐고 카메라를 바라보는가 하면 시원한 보컬과 조화되는 힘찬 풀 스윙으로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했다.
그룹 세븐틴./사진제공=플레디스
그룹 세븐틴./사진제공=플레디스
특히 세븐틴은 '세미콜론'의 선주문량 110만 장을 돌파하며 전작 미니 7집 '헹가래'에 이어 '더블 밀리언셀러'를 목전에 두고 있어 이들이 펼칠 '청춘의 향연'에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세븐틴은 오는 19일 오후 6시 '세미콜론'을 발매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