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이 마담' 이선빈, 시크릿 매력 스틸 공개
!['오케이 마담' 이선빈 / 사진제공=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https://img.hankyung.com/photo/202007/BF.23168011.1.jpg)
한국 최초 기내 액션을 소재로 한 '오케이 마담'은 생애 첫 해외여행에서 난데없이 비행기 납치 사건에 휘말린 부부가 평범했던 과거는 접어두고 숨겨왔던 내공으로 구출 작전을 펼치는 액션 코미디.
드라마 '38 사기동대'에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배우 이선빈은 이후 '미씽나인', 영화 '창궐'을 통해 신인답지 않은 다채로운 연기를 선보이며 남다른 존재감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처럼 스크린과 브라운관의 경계를 넘어 매체와 장르를 불문하고 활발한 활약을 펼치고 있는 그는 이번 영화에서 자신의 정체를 들키지 않고 하와이에 도착해야 하는 승객 역할로 변신해 관객들에게 예측할 수 없는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케이 마담' 이선빈 / 사진제공=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https://img.hankyung.com/photo/202007/BF.23168016.1.jpg)
이철하 감독은 "이선빈은 촬영하면서도 놀랍게 성장해 나갔다. 맡은 캐릭터와 본인의 연기에 대해 끊임없이 질문하고 노력하는 배우"라며 그의 새로운 모습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오케이 마담'은 오는 8월 관객들과 만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