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우지윤/ 사진=텐아시아DB
가수 우지윤/ 사진=텐아시아DB
가수 우지윤이 그룹 볼빨간사춘기 탈퇴 후 첫 활동을 예고했다. 어떠한 형태의 활동인지는 밝혀지지 않았다.

우지윤은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O:circle] 내가 사랑하는 여름으로 가는 중"이라는 글과 함께 이모티콘이 새겨진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이어 "2020.06.18 6PM Release"라고 덧붙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하지만 오는 18일이라는 일정 외에 별도의 설명을 덧붙이지지 않아 우지윤이 어떤 활동으로 돌아올 것인지 궁금증을 모은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음원 발매인가?", "혹시 음반은 아니겠지?", "유튜브 삽입곡 공개하는 것이냐" 등의 추측을 내놓고 있다.

우지윤은 지난 4월 볼빨간사춘기에서 탈퇴했다. 당시 그는 "앞으로 진로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했다"면서 "팬으로서 볼빨간사춘기를 응원하겠다"며 팀을 떠났다. 소속사도 "우지윤이 향후 진로에 대한 개인적인 고민으로 볼빨간사춘기로서 활동을 마무리하고자 하는 의사를 밝혔고, 그의 선택을 존중했다"며 "볼빨간사춘기는 새로운 멤버의 영입 없이 안지영의 1인 체제로 활동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안지영은 지난 5월 새 미니앨범 '사춘기집Ⅱ 꽃 본 나비'를 발표하며 홀로서기에 성공했다. 우지윤은 어떠한 활동으로 팬들 앞에 나설지 주목된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