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플레이2'./ 사진제공=엔큐큐
'위플레이2'./ 사진제공=엔큐큐
하하가 출연하는 엔큐큐(NQQ) 신규 예능 ‘위플레이 시즌2’가 오는 7월 4일 오후 7시 45분 첫 방송된다.

액션 어드벤처 버라이어티 ‘위플레이 시즌2’는 시즌1 멤버였던 하하, 강호동, 이수근, 정혁, 하성운의 재결합으로 화제가 됐다. 시즌2에는 대세 아이돌 그룹 뉴이스트의 리더 JR 종현까지 합세해 탄탄한 ‘브로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위플레이 시즌2’에서는 신비의 달걀을 품은 대왕조개에 의해 열린 ‘저주받은 어둠의 해양세계’에 로그인했다는 독특한 세계관과 함께 ‘위플레이 시즌2’ 여섯 멤버들의 무한 퀘스트 유랑기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해양소년단’ 컨셉에 맞게 깜찍한 마린복을 입고 가상현실 세계 속에 흠뻑 몰입한 강호동, 이수근, 하하, 정혁, 하성운, JR의 모습은 ‘위플레이 시즌2’만의 관전 포인트다. 참신한 세계관 속 더욱 더 강력해진 ‘빅 스케일’의 게임과 초특급 예능 정예군단으로 재정비한 ‘위플레이 시즌2’에 기대가 모아진다.

특히 엔큐큐(NQQ)는 위플레이 시즌2 편성 확정을 기념해 방송 2주 전인 6월 20일, 6월 27일 양일 저녁 7시 45분에 위플레이 시즌1 하이라이트물을 편성한다.

‘위플레이 시즌2’는 엔큐큐(NQQ)에서 7월 4일 오후 7시 45분, 스카이(SKY)에서 7월 5일 오후 7시 45분 각각 첫 방송된다. KT의 온라인 동영상(OTT) 서비스인 '시즌(Seezn)'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