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강호동, KBS <해피선데이> ‘1박 2일’ 하차 의사를 전달한 것으로 알려져.
‘1박 2일’ 하차 의사를 전달한 것으로 알려져." />방송인 강호동, KBS ‘1박 2일’ 하차 의사를 전달한 것으로 알려져. KBS 예능국은 보도자료를 통해 ‘강호동 씨가 ‘1박 2일’에 하차 의사를 전달한 것은 사실’이라며 ‘그러나 현재까지 아무 것도 결정된 것은 없습니다. ‘1박 2일’은 공영성 높은 대표적인 국민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강호동 씨도 여전히 ‘1박 2일’에 남다른 애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현명한 결정을 할 것으로 믿’는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뭡니까, 협상을 하고 싶으면 공손히 손 모으고 예능국장 이하 전원 입수 정도는 걸어야죠.

SBS 폐지 후, 드라마 편성. 지난 4월 첫 방영한 는 스타가 자신의 고향에 선물을 전달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방송 4개월여 만에 폐지된다. 가 폐지된 금요일 밤 10시에는 최다니엘, 구혜선, 박기웅 등이 출연하는 드라마 이 편성될 예정이다.
10 아시아
남녀 주인공들은 전설의 뮤지션 ‘더’ 뮤지의 ‘컬’(파마머리)을 구현하려 청춘을 거는데…

작곡가 윤일상, MBC ‘나는 가수다’ 자문위원단에서 하차. ‘나는 가수다’ 첫 회부터 자문위원단으로서 출연 가수 추천이나 프로그램 규칙에 대해 자문을 해왔던 윤일상은 최근 MBC 시즌 2 멘토로 확정되면서 ‘나는 가수다’에서 하차한다. 그는 멘토로서 더 집중할 계획이다.
보도자료
누구나 자신이 더 이룰 수 있는 일이 더 재밌는 법이니까요.

MBC ‘집드림’ 후속 코너로 ‘임재범의 음악여행’이 확정적인 것으로 알려져. ‘임재범의 음악여행’은 임재범이 미국 대륙을 여행하며 다양한 음악 세계를 소개하는 콘셉트의 프로그램으로, 담당 프로듀서인 김구산 PD는 이혁재 등의 합류 소문에 대해 부인하면서도 “아직 방송이 실제로 이루어지기까지 시간이 있다. 벌써 패널 출연진을 확정할 단계가 아니”라며 프로그램 구상은 비교적 확정적인 것임을 밝혔다.
10 아시아
그럼 가장 확정적인 건 ‘집드림’ 폐지라는 뜻인가요.

한국 축구 국가대표, 일본과의 원정 경기에서 3 대 0으로 패배. 지난 10일 일본 삿포로에서 열린 국가대표 평가전에서 한국은 일본의 카가와 신지에게 2골, 혼다 다이스케에게 1골을 헌납하며 3 대 0으로 패배했다. 한국은 후반전 들어 체력적인 문제점까지 드러내며 경기 내용에서도 완패했다.
보도자료
축구선수들은 이순철 위원이 축구를 해설하지 않는 걸 감사해야 할지도.

가수 윤종신, Mnet 초반 심사에 나섰다가 출연자 수준 때문에 놀랐다고 밝혀. 오늘 열린 시사회에 참석한 윤종신은 “를 기준으로 이번 시즌 초반 심사에 임했다가 후회가 막심할 정도로 놀랐다. 심사가 진행될수록 수준 높은 친구들이 더 많이 나왔다”며 “중반부터 굉장히 까다롭게 심사를 진행했다”고 말했다. 그는 “원석 몇 명을 발견했다. 굉장히 거칠고 다듬어지지 않은 상태”라며 “대회 기간 내 성장하는 친구들이 서너 명 이상 있을 것”이라고 예상했다.
10 아시아
이제 보면 윤종신의 이 감이야말로 ‘본능적으로’ 타고난 것 같아요.

가수 박정현, 미국 생활 당시 올 A학점 수재였다고 밝혀. 지난 10일 방송된 MBC ‘무릎 팍 도사’에 출연한 박정현은 ‘어렸을 적 동양인이 없는 동네에서 살았다. 엄마가 미국인들보다 더 영어도 잘하고 뭐든 더 잘해야 된다고 했다. 그래서 다른 사람보다 두 배로 노력했다’며 ‘초, 중, 고 모두 올 A를 받았다. 당시 전교 1등이었다고 밝혔다. 그는 1994년 UCLA 입학 후 2001년 컬럼비아 대학에 편입학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A는 10점, B는 11점, C는 12점… 어제 경기를 본 기아 팬의 후유증.

그룹 티아라, ETN 에 멘토로 합류, 1등 상금 10억의 오디션 프로그램인 에서 티아라는 지역 예선에서 참가자들의 멘토인 슈퍼돌 서포터즈로 활동할 계획이다. 관계자는 ‘티아라가 최근 복고패션으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고 평소 패션에 관심이 많고 앨범 발표시 의상 콘셉트를 제시하는 등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를 드러내고 있으며 멤버 전원이 오디션을 통과해 데뷔하였기 때문에 경험을 살린 노하우 전수가 예상된다’고 멘토 발탁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보도자료
그리고 티아라 멤버들은 자신들이 직접 도전해 상금 10억 원의 주인공이 됩니다. 새롭게 결성한 유닛은 그 이름도 쫄깃한 ‘멘토스’.

글. 위근우 기자 e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