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워너비의 김진호, 지난 7일 오전 2시께 친구들과 운동을 마치고 귀가하던 중 천호동 인근에서 한 20대 여성에게 폭력을 휘두르고 가방을 빼앗아 도주하는 남성을 붙잡아 경찰에 신고. 관할서인 강동경찰서는 “본인이 다칠 수도 있는 상황이었는데 김진호와 친구들이 기지를 발휘해 용기 있는 행동을 했다”며 9일 중요 범인 검거 유공 표창을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10 아시아
소몰이 뿐 아니라 강도몰이도 잘 하는 훈남 김진호 씨입니다.

7일 방송된 KBS <제빵왕 김탁구>, AGB 닐슨미디어리서치 전국 기준 시청률 33.4%로 동시간대 1위. SBS <나쁜 남자>와 MBC <로드 넘버원>은 각각 7%, 6.3%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10 아시아
빵에다…마력 같은 걸 막 끼얹나?

재범, 싸이더스 HQ와 전속계약 논의 중. 싸이더스 HQ의 한 관계자는 “상처를 많이 받았던 친구라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다. 함께 일하게 된다면 최대한 돕고 싶다. 최종 조율 단계에 있으니 지켜봐 달라”는 입장을 밝혔다. 현재 영화 <하이프네이션>을 촬영 중인 재범은 13일 B.O.B의 ‘Nothin` On You’를 작곡가 박근태가 편곡한 ‘믿어줄래’를 우리말과 영어 버전으로 녹음한 싱글을 발표할 예정이다.
10 아시아
아이돌 FA 시장 최대어의 향방이 정해지나요.

원빈, 자신이 주연을 맡은 영화 <아저씨>의 제작발표회에서 외모 콤플렉스에 대한 질문에 “콤플렉스는 누구나 가지고 있지 않나. 이번 배역에 접근하기 위해 강인한 남자의 모습으로 변해야겠단 생각을 했고, 그래서 살도 뺐다. 콤플렉스는 비밀이니까 그냥 나만 알고 있겠다”고 말해.
10 아시아
제가 원빈 씨 인생의 유일한 콤플렉스가 되어 드릴 수도 있습니다!

강타, 7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 ‘무릎 팍 도사’에서 H.O.T.로 활동하던 시절 널리 퍼졌던 스캔들 상대와의 연애 사실 시인. 강타는 “방송국에서 몰래 데이트를 하거나 매니저의 차를 이용해 숙소를 빠져나가는 식으로 비밀연애를 했지만 여자친구가 H.O.T.의 열성 팬들에게 휴지에 피로 쓴 협박편지를 받고는 헤어지자고 했다”고 털어놓았다.
10 아시아
Q. 다음 중 아이돌이 과거의 연애 사실을 인정하기에 가장 적절한 시기는 언제일까요?
1) 해체 후 2) 제대 후 3) 30세 이후 4) 결혼 후 5) 사후


박명수, MBC 시사교양국에서 제작해 15일 파일럿으로 방송하는 <휴먼스토리 – ‘당신의 why’>의 인터뷰 코너 ‘질문의 명수’에 출연. ‘질문의 명수’는 인터뷰 대상에게 ‘왜?’를 중심으로 솔직 대담한 질문을 던지면서 접근해가는 인터뷰 다큐멘터리로 개그맨 박휘순과 리포터 김유리가 함께 참여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첫 번째 인터뷰이는 김구라 씨로, 질문은 “그 때 왜 그러셨어요”로?

고세원, SBS <당돌한 여자> 후속으로 8월 방송되는 <행복의 조건>에 캐스팅. 최근 KBS <수상한 삼형제>, <신데렐라 언니>, SBS <세 자매>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친 고세원은 싱글맘 여주인공 이민정(김지호)를 사랑하는 밝은 성품의 인디밴드 록커 출신 연하남을 연기할 예정이다.
10 아시아
빡규, 아무리 잘 나가도 영애네 집에서 나가기 없다규!

샤이니, 19일 정규 2집 앨범을 발표하며 컴백. 샤이니는 최근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쳤으며 16일 KBS <뮤직뱅크>를 통해 방송 활동을 재개한다.
보도자료
<전우>와 <로드 넘버원>을 능가할 ‘대포 카메라 부대’도 옵니다.

‘팝의 전설’ 스티비 원더, 오는 8월 10일 서울 올림픽 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두 번째 내한 공연. 95년 첫 번째 내한 공연 이후 15년 만에 열리는 이번 공연의 티켓오픈은 7월 9일 낮 12시에 시작된다.
보도자료
급전이 필요해 제 영혼 급매합니다. 약간의 사용감 있으나 거의 새 것. 내일 아침 8시까지 직거래 가능.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