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강인, 폭력행위로 경찰에 불구속 입건. 강인을 수사 중인 서울 강남경찰서는 16일 공식브리핑을 통해 강인이 이 날 새벽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한 주점에서 일행 노 모씨(회사원, 35)와 술을 마시던 중 착각해 자리를 잘못 찾아 들어온 손님 2명과 시비 끝에 폭력을 행사한 혐의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경찰은 “강인이 ‘자신이 맞기만 했을 뿐 때린 사실이 없다’고 변명하나 다른 피의자들의 진술 등으로 보아 폭력에 가담한 혐의가 인정된다”고 밝혔다. 그러나 이에 대해 강인은 자신은 맞기만 했을 뿐 때린 사실이 없다고 주장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굿 합시다.

MBC <선덕여왕>, 지난 15일 TNS미디어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42.3%로 전날 보다 소폭 상승. KBS <공주가 돌아왔다>는 5.1%, SBS <드림>은 4.4%.
보도자료
형님들이 그렇게 고생해도 결론은 춘추의 원샷.

SBS <드림> 후속으로 방영되는 <천사의 유혹>, 밤 10시가 아닌 9시에 편성. SBS는 “시청자 패널 조사 결과 9시대 드라마에 대한 시청자 수요가 매우 높고, 이 시간대 주요 시청층과 <천사의 유혹> 시청 타깃이 일치하는 것으로 나타나 편성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천사의 유혹>은 <아내의 유혹>의 김순옥 작가의 드라마다.
보도자료
그리고 최종병기가 되어 김순옥 작가를 물리쳤죠.

영화 <애자>, 16일 27.29%의 점유율로 박스오피스 예매 1위 기록. 2위는 8.07%의 <내 사랑 내 곁에>.
보도자료
쓰나미가 휩쓸고 간 자리에는 모성이 남았군요.

그룹 엠씨 더 맥스의 제이윤, 오는 17일 입대. 제이윤은 당초 미국 시민권을 포기하고 현역으로 입대할 계획이었으나, 지난해 공연 중 무대에서 떨어지는 바람에 부상을 입고 공익근무로 대체 복무하게 됐다고.
보도자료
쉽지 않은 결정을 했네요. 제대하고 나서 누가 ‘군대는 다녀왔냐’고 리플 달면 ‘어’라고 해주세요!

현재 계약 문제로 법적 분쟁중인 동방신기의 세 멤버 영웅재중-믹키유천-시아준수와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현재까지 타협점을 찾지 못한 것으로 알려져. 세 멤버의 대리인 임상혁 변호사는 16일 “결렬 여부는 밝힐 수 없지만 세 멤버와 합의를 여러 차례 시도해 왔었다. 최종적으론 법원의 판결을 기다리는 것으로 양측의 입장을 조율했다”고 밝혔다. 법원은 이달 내로 전속계약 효력분 가처분 신청 결과를 결정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동방신기 무대 한 번 보기가 참 어렵네요.

SBS 폐지. 임성훈이 진행하던 <솔로몬의 선택>에 이어 김용만의 진행으로 방영된 은 지난 7년여 동안 방영됐으나 최근 경쟁력이 떨어져 폐지를 결정했다고.
보도자료
김용만이 집에 있을 시간이 더 늘어나겠네요…

강호동이 진행하는 SBS <강심장>, 매주 화요일 정규 편성. 강호동이 진행하던 SBS <야심만만>은 폐지된다. <강심장>은 강호동이 25명의 게스트와 함께 진행하는 형식의 토크쇼다.
보도자료
강호동이 심장이 터질 때까지 진행할 것 같은 토크쇼군요.

그룹 2PM의 팬들, 두 번째 신문 광고를 통해 “4년의 노력이 탈퇴로 이어지기까지 4일은 너무나도 짧은 시간이었습니다. 2PM 팬 연합 언더그라운드는 JYPE에 2PM의 리더 박재범의 탈퇴 철회를 요구합니다”라고 주장.
보도자료
싫어할 수도, 비판할 수도 있지만, 아예 내쫓아서는 안 되죠.

개그맨 문세윤 결혼. 문세윤은 지난 6년간 사귀어온 프로야구 LG트윈스 소속 치어리더 팀의 팀장이었던 김하나씨와 오는 11월 21일 결혼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축하합니다. ‘6년째 연애중’의 끝에는 결혼이 있군요!

글. 강명석 (two@10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