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위너의 서울 콘서트 스팟 영상./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위너의 서울 콘서트 스팟 영상./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그룹 위너의 서울 콘서트 스팟 영상이 공개돼 본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북돋았다.

위너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30일 오후 3시 공식 SNS에 2019 위너 콘서트 ‘WINNER TOUR IN SEOUL’ 스팟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관객들의 뜨거운 함성소리와 함께 시작됐다. 위너의 지난 공연 실황을 담은 장면들을 통해 콘서트를 기다리는 팬들에게 기대를 안겼다. 언제나 완성도 높은 무대로 호평 받던 위너의 폭발적인 열정을 느낄 수 있다.

공연 현장과 함께 푸른 물결로 가득 찬 객석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영상 속 강승윤은 “2019년 꼭 여러분들에게 최고의 한 해 보답하는 위너가 되겠다”고 다짐했고, 송민호는 “조만간 또 보자. 여러분 사랑한다”고 외쳤다.

위너는 오는 10월 26일 오후 7시와 27일 오후 4시 2회에 걸쳐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콘서트를 개최한다. 지난 6월 프라이빗 스테이지 이후 약 4개월 만에 팬들과 만나는 자리다.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위너는 타이베이, 자카르타, 방콕, 쿠알라룸푸르, 마닐라, 싱가포르 등 아시아 7개 도시에서 글로벌 팬들을 차례로 만난다.

특히 위너는 이번 콘서트에서 데뷔 후 국내 공연 최초로 밴드 라이브와 함께하는 공연을 준비 중이다. 위너의 이번 콘서트는 오는 10월 4일 오후 8시 옥션티켓에서 2차 티켓 예매가 진행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