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태유나 기자]
백현 ‘City Lights’ 디지털 커버./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백현 ‘City Lights’ 디지털 커버./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선주문량 40만장을 돌파한 엑소(EXO) 멤버 백현의 첫 솔로 앨범 ‘City Lights’(시티 라이츠)가 오늘(10일) 베일을 벗는다.

백현의 첫 번째 미니앨범 ‘City Lights’는 오늘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이 공개된다. 타이틀 곡 ‘UN Village’(유엔 빌리지) 뮤직비디오도 백현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에서 만날 수 있다.

‘UN Village’는 백현의 부드러운 보컬을 느낄 수 있는 R&B 장르의 로맨틱 러브송이다. 뮤직비디오는 신곡의 트렌디한 분위기와 어우러진 감각적인 영상으로 제작돼 글로벌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번 앨범에는 래퍼 빈지노가 피처링해 매력을 더한 R&B 곡 ‘Stay Up’(스테이 업)과 운명적 사랑을 확신하는 남자의 귀여우면서도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담은 힙합 R&B 곡 ‘Betcha’(벳차), 자신의 따뜻한 마음으로 차가운 매력을 지닌 여자의 사랑을 쟁취하겠다는 R&B 장르의 ‘Ice Queen’(아이스 퀸), 연인에 대한 사랑을 다이아몬드에 비유한 R&B 발라드 곡 ‘Diamond’(다이아몬드), 스스로 감당하기 힘든 감정들 사이에서 길을 잃은 내면을 표현한 보너스 트랙 ‘Psycho’(사이코) 등 총 6곡이 담겨있다.

백현은 10일 오후 8시 서울 강남구 삼성동 SAC 아트홀에서 첫 솔로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도 개최한다. 이날 현장은 네이버 V라이브 EXO 채널에서 전 세계 생중계된다.

오는 12일 KBS2 ‘뮤직뱅크’와 ‘유희열의 스케치북’, 13일 MBC ‘쇼! 음악중심’, 14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도 출연해 타이틀 곡 ‘UN Village’ 무대를 선사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