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청희 기자]
그룹 여자친구가 새 미니앨범 ‘FEVER SEASON’ 티저 이미지./사진제공=쏘스뮤직
그룹 여자친구가 새 미니앨범 ‘FEVER SEASON’ 티저 이미지./사진제공=쏘스뮤직
그룹 여자친구가 새 미니앨범 ‘FEVER SEASON’의 티저 이미지를 추가 공개했다.

여자친구는 오늘(22일) 공식 SNS를 통해 일곱 번째 미니앨범 ‘피버 시즌(FEVER SEASON)’의 타이틀곡 ‘열대야(FEVER)’의 콘셉트를 담은 티저 이미지와 무빙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여자친구 뜨거운 사막의 야자수를 배경으로 벤치에 앉아있다. 사막과 이어지는 자연스러운 색감과 함께 약간의 네온 컬러로 포인트를 준 의상이 눈길을 끈다.

이처럼 여자친구는 신곡 ‘열대야’의 콘셉트를 담은 티저 이미지를 통해 20대로 성장한 여자친구의 멋스러우면서도 도회적인 감성을 보여주고 있다.

앞서 여자친구는 단체 콘셉트 포토, 무빙 티저, 트랙리스트, 티저 영상, 개인 티저 이미지 등의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타이틀곡 ‘열대야’는 밤이 되어도 식지 않는 열기를 열대야에 비유한 노래로, 기존 여자친구의 색을 유지하면서도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열정 퍼포먼스를 예고하고 있다.

여자친구는 오는 7월 1일 오후 6시 일곱 번째 미니앨범 ‘피버 시즌(FEVER SEASON)’을 발표하고 컴백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