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팔로우 소미’ 티저. /사진제공=딩고뮤직
‘팔로우 소미’ 티저. /사진제공=딩고뮤직
솔로로 데뷔한 가수 전소미의 첫 단독 리얼리티가 탄생한다.

딩고뮤직은 14일 오후 3시 딩고뮤직 유튜브와 페이스북 페이스북 등을 통해 전소미의 첫 단독 리얼리티 ‘팔로우 소미(Follow Somi)’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전소미의 데뷔기를 엿볼 수 있는 ‘팔로우 소미’는 전소미의 SNS 계정(@follow.somi)을 통해 일상을 보는 형식으로 구성된다.

이번 첫번째 티저 영상은 전소미의 인스타 스토리를 관찰하는 내용이다. 교복을 입은 평범한 19세 학생의 모습부터 화장기 없이 머리를 질끈 묶고 있는 소탈한 매력, 평소의 쾌활하고 명랑한 모습 등 전소미의 다양한 일상을 엿볼 수 있다.

‘팔로우 소미’는 약 3년 만에 데뷔 싱글 타이틀곡 ‘벌스데이(BIRTHDAY)’를 발표하며 솔로 가수로서의 새로운 시작을 알린 전소미의 첫 번째 단독 리얼리티라는 점에서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다. 전소미의 인스타그램을 엿보듯 리얼한 일상을 함께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팔로우 소미’는 딩고뮤직이 ‘오프 더 레코드 수지’ ‘핵지코’ 이후 2년 만에 진행하는 단독 리얼리티다. 수지, 지코에 이어 전소미는 ‘팔로우 소미’를 통해 팬들과 더 가깝게 소통할 예정이다.

앞으로 ‘팔로우 소미’에서는 전소미가 직접 촬영한 방대한 양의 셀프 카메라를 비롯해 솔로 데뷔를 준비하는 과정, 전소미의 진솔한 심경 등이 담긴다. 오랜 기간 전소미의 솔로 데뷔를 기다린 팬들과 대중에게 큰 선물이 될 전망이다.

‘팔로우 소미’의 두번째 티저 영상은 오는 16일 오후 3시 게재되며, 첫 본편은 17일 오후 6시 공개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