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러블리즈 / 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그룹 러블리즈 / 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그룹 러블리즈(Lovelyz)가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컴백 무대를 갖는다.

지난 20일 여섯 번째 미니앨범 ‘원스 어폰 어 타임(Once Upon A Time)’을 발매한 러블리즈는 오늘(23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타이틀곡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우리’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이번 음악방송 무대에서는 수록곡 무대도 확인할 수 있다. 아시아 투어 이후 국내 컴백을 기다려 온 팬들의 기대감이 한층 더 높아지고 있다.

타이틀곡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우리’는 기존의 러블리즈만의 색깔을 유지하면서 청량하고 상큼한 사운드로 계절감에 맞게 편곡된 곡이다. 매력적인 신스 사운드와 러블리즈의 아련한 보이스가 가장 아름다웠던 시절을 이야기하는 가사로 표현되어 더욱더 감성적인 러블리즈만의 색깔을 보여주는 곡이다.

또 러블리즈는 ‘글로벌 파워’를 과시하며 국내외 인기몰이 중이다. 러블라즈 미니 6집 ‘원스 어폰 어 타임’은 공개 직후 슬로베니아, 라트비아, 사우디아라비아 등 해외 3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차트 정상을 차지하고 스웨덴, 바레인, 베트남, 태국, 싱가포르, 홍콩, 인도네시아 등 해외 10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차트 TOP10에 올라 눈길을 끌었다.

러블리즈는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각종 음악 방송 및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본격적인 음악 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