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에이핑크 정은지 10cm 권정열 ‘같이 걸어요’ / 사진제공=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에이핑크 정은지 10cm 권정열 ‘같이 걸어요’ / 사진제공=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그룹 에이핑크 정은지가 10cm 권정열과 뭉쳐 역대급 봄캐럴을 예고했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는 25일 에이핑크 공식 팬카페와 SNS를 통해 신곡 ‘같이 걸어요’의 가사 미리보기 영상을 공개했다.

33초 가량의 영상에는 가사와 Inst.(인스트)가 공개되며 신곡의 분위기를 짐작하게 했다. 늦은 봄, 좋은 날에 둘이서 같이 걷자는 내용을 담은 노랫말과 선율 위를 뛰어다니는 듯한 피아노, 컨트리한 느낌의 사운드가 어우러지며 듣는 이들에게 봄이 주는 계절의 설렘을 선사했다.

소속사 측은 “정은지와 10cm 권정열이 서로 주고받으며 대화하듯 흐르는 노랫말과, 두 사람의 명품 보컬이 조화를 이루며 달달함으로 남녀의 설렘을 자극하는 곡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번 곡 ‘같이 걸어요’는 정은지가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했다고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정은지는 자신의 대표적인 봄 힐링송 ‘하늘바라기’의 작사와 작곡에 참여하고, 지난 10월 발매한 미니 3집 ‘혜화’를 전곡 프로듀싱하는 등 싱어송라이터로서 자신만의 밝고 따뜻한 감성을 전해왔다.

‘같이 걸어요’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