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SBS ‘빅이슈’에서 주진모가 ‘알코올중독 홈리스’에서 ‘엘리트 사진기자’로 180도 변신했다.
‘황후의 품격’ 후속으로 오는 3월 6일 처음 방송되는 ‘빅이슈’는 비밀스럽고 매혹적인 연예계의 뒷판, 그 짜릿하고 위험한 세계에서 벌어질 치열한 ‘빅이슈 쟁탈기’를 담는다.
주진모는 ‘빅이슈’에서 엘리트 사진기자에서 노숙자로 전락했다가 지수현(한예슬)을 만나 파파라치가 되는 한석주 역을 맡았다.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섬세한 감정 연기로 쾌감을 선사하며, 더불어 집으로 돌아갈 자격이 없다고 느끼는 ‘심리적 홈리스’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이와 관련 주진모가 앞서 공개된 일명 ‘꽃 거지’ 홈리스의 모습과 상반되는 ‘엘리트 사진기자’의 모습으로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극 중 나라일보 사원증을 목에 건 한석주가 ‘사진부 팀장 한석주’라는 팻말이 놓여 있는 책상에 자리를 잡은 후 가져온 상자에서 짐을 꺼내고 있는 장면. 한석주가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며 활짝 웃고 있는 남자에게는 뿌듯한 미소를, 반면 금방이라도 달려들 듯 노려보고 있는 여자에게는 일순간 굳어진 얼굴로 복잡한 심경을 드러내는, 서로 다른 반응을 보인다.
이 장면은 서울 목동 SBS 본사에서 촬영했다. 주진모는 한석주의 부드러운 카리스마 면모와 동시에 상황 변화에 따른 감정 변화를 표현해야 했다. 촬영 전부터 대본에 집중하며 준비해온 대사와 감정을 다시 확인한 주진모는 촬영 중간, 짬이 나는 짧은 순간에도 손에서 대본을 놓지 않는 열정적인 모습으로 현장의 사기를 끌어 올렸다. 주진모는 함께 연기하는 카메오 배우들과의 리허설을 통해 감정을 잡아갔다. 눈빛부터 표정, 대사톤까지 상대 배우들과 호흡을 가다듬는 베테랑 연기자다운 모습을 보였다. 주진모는 이후 촬영에 돌입하자 일순간에 변하는 섬세한 감정 연기를 선보였다.
제작진은 “앞서 공개된 홈리스부터 엘리트 기자의 모습까지 극과 극 매력을 선보일 주진모의 연기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빅이슈’는 ‘신의 선물-14일’ 등을 연출한 이동훈 감독과 ‘용팔이’ 등을 집필한 장혁린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케이퍼(범죄물) 무비’ 스타일의 장르물이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황후의 품격’ 후속으로 오는 3월 6일 처음 방송되는 ‘빅이슈’는 비밀스럽고 매혹적인 연예계의 뒷판, 그 짜릿하고 위험한 세계에서 벌어질 치열한 ‘빅이슈 쟁탈기’를 담는다.
주진모는 ‘빅이슈’에서 엘리트 사진기자에서 노숙자로 전락했다가 지수현(한예슬)을 만나 파파라치가 되는 한석주 역을 맡았다.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섬세한 감정 연기로 쾌감을 선사하며, 더불어 집으로 돌아갈 자격이 없다고 느끼는 ‘심리적 홈리스’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이와 관련 주진모가 앞서 공개된 일명 ‘꽃 거지’ 홈리스의 모습과 상반되는 ‘엘리트 사진기자’의 모습으로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극 중 나라일보 사원증을 목에 건 한석주가 ‘사진부 팀장 한석주’라는 팻말이 놓여 있는 책상에 자리를 잡은 후 가져온 상자에서 짐을 꺼내고 있는 장면. 한석주가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며 활짝 웃고 있는 남자에게는 뿌듯한 미소를, 반면 금방이라도 달려들 듯 노려보고 있는 여자에게는 일순간 굳어진 얼굴로 복잡한 심경을 드러내는, 서로 다른 반응을 보인다.
이 장면은 서울 목동 SBS 본사에서 촬영했다. 주진모는 한석주의 부드러운 카리스마 면모와 동시에 상황 변화에 따른 감정 변화를 표현해야 했다. 촬영 전부터 대본에 집중하며 준비해온 대사와 감정을 다시 확인한 주진모는 촬영 중간, 짬이 나는 짧은 순간에도 손에서 대본을 놓지 않는 열정적인 모습으로 현장의 사기를 끌어 올렸다. 주진모는 함께 연기하는 카메오 배우들과의 리허설을 통해 감정을 잡아갔다. 눈빛부터 표정, 대사톤까지 상대 배우들과 호흡을 가다듬는 베테랑 연기자다운 모습을 보였다. 주진모는 이후 촬영에 돌입하자 일순간에 변하는 섬세한 감정 연기를 선보였다.
제작진은 “앞서 공개된 홈리스부터 엘리트 기자의 모습까지 극과 극 매력을 선보일 주진모의 연기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빅이슈’는 ‘신의 선물-14일’ 등을 연출한 이동훈 감독과 ‘용팔이’ 등을 집필한 장혁린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케이퍼(범죄물) 무비’ 스타일의 장르물이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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