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AOA 유나, 혜정, 찬미 /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AOA 유나, 혜정, 찬미 /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그룹 AOA 유나, 혜정, 찬미가 라이프타임 채널 신규 웹 예능 프로그램 ‘AOA의 다사다낭 심쿵다낭’ 출연을 확정했다

유나, 혜정, 찬미는 최근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여행지로 손꼽히는 베트남 다낭에서 100%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될 프로그램을 위해 2월 중 베트남으로 출국한다.

‘AOA의 다사다낭 심쿵다낭’은 7년차 아이돌로 숨가쁘게 활동해온 유나, 혜정, 찬미가 잠시 아이돌이라는 본업을 내려놓고 진짜 자신을 찾아 떠나는 공감 여행기를 담는다.

세 멤버는 여행을 위해 짐싸기부터 현지의 대표 여행지, 레저 액티비티 등을 직접 준비하며 자신만의 여행꿀팁 등을 공개한다. 더불어 ‘노 메이크업 데이’ 등 자유롭고 홀가분한 여행으로 AOA 팬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에게 대리만족과 현실 공감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AOA는 작년 5월 미니 5집 ‘빙글뱅글(BINGLE BANGLE)’으로 컴백한 데 이어 각 멤버들이 연기, 뮤지컬, 방송 활동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약하고 있다. 각 멤버의 개성과 7년간 동고동락한 케미가 라이프타임 신규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드러날 것으로 기대된다.

‘AOA의 다사다낭 심쿵다낭’은 라이프타임 유튜브, 페이스북 등 디지털 플랫폼에서 3월 중 공개 될 예정이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Please follow and like us: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