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히스토리 예능 ‘뇌피셜’. 사진제공=에이앤이 네트웍스 코리아(A+ENetworks Korea)
히스토리 예능 ‘뇌피셜’. 사진제공=에이앤이 네트웍스 코리아(A+ENetworks Korea)
히스토리 채널 웹예능 김종민의 ‘뇌피셜’이 최초로 15일 오후 6시 라이브 방송을 한다.

‘뇌피셜’ 유튜브 채널에서 펼쳐질 이번 라이브 방송에는 ‘뇌피셜’ 최고 조회수의 주인공 그룹 코요태의 신지와 빽가가 함께한다. 김종민은 멤버들과 함께 그 동안 ‘뇌피셜’ 토론 주제에 대해 시청자들이 참여한 설문 결과를 총정리해 방송 할 예정이다. ‘외계인은 있다 vs 없다’‘남녀 사이는 친구가 될 수 있다 vs 없다’ 등 ‘뇌피셜’ 토론에 등장해 화제가 되었던 주제들에 대한 일반 시청자들의 설문 결과가 처음으로 공개된다.

‘뇌피셜’은 매 에피소드마다 김종민과 게스트의 토론 주제에 대한 시청자들의 의견을 묻는 설문조사를 하고 있다. 그 동안 30만명의 시청자가 설문에 참여했다.

실시간 댓글로 달리는 ‘뇌피셜’ 시청자들의 질문과 이에 대한 김종민과 코요태 멤버들의 반응도 이번 라이브 방송의 관전 포인트다. 김종민과 코요태 멤버들은 최장수 혼성그룹으로서 케미의 진가를 보여준다는 계획이다.

‘뇌피셜’ 본방송은 매주 수요일 오후 5시 유튜브 ‘뇌피셜’ 채널(www.youtube.com/brainfficial)에서 공개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