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사진제공=멜론
사진제공=멜론
온라인 음악 서비스 멜론(Melon)이 문화체육관광부가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지정한 ‘문화가 있는 날’에 동참해 많은 이들에게 차별화된 음악 향유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 ‘뮤직 데이 위드(Music Day with) 멜론’을 연다.

5월의 ‘Music Day with 멜론’은 30일 하루 동안 카카오톡 내 음악 서비스 카카오멜론을 통해 최대 100곡의 무료 음악 감상을 지원한다. 아울러 부모님·연인·친구 등에게 감동 카드와 더불어 음악 선물도 할 수 있다. ‘언제나 내 편인 부모님께 선물해 보세요’, ‘썸남썸녀와 함께 들어요’ 등 주제별로 준비된 곡 목록을 선택하거나 자신이 직접 선물할 음악을 고르면 된다. 선물 받은 음악은 전곡 자유롭게 감상할 수 있다.

멜론은 앞으로도 ‘문화가 있는 날’에 음악의 향유와 공유를 통해 가치를 재발견하는 ‘Music Day with 멜론’을 다양한 방식으로 지속해나갈 계획이다.

카카오M 한희원 멜론컴퍼니 본부장은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주위 소중한 분들에게 평소 전하지 못한 감정을 카카오멜론을 통해 마음껏 표현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멜론은 ‘Music Day with 멜론’을 통해 음악의 가치를 높임과 동시에 풍요로운 음악 생활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