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히든싱어5 포스터/사진제공=JTBC
히든싱어5 포스터/사진제공=JTBC
첫 방송을 앞둔 JTBC ‘히든싱어 시즌5’(기획 조승욱, 연출 김희정, 이하 ‘히든싱어5’)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MC 전현무는 검지 손가락을 입에다 대고 ‘쉿’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의 주위에 ‘HIDDEN IS BACK’, ‘일요일 밤의 숨은 가수 찾기’란 멘트로 3년 만의 귀환을 알리고 있다.

지난 4월 30일 ‘히든싱어5’ 포스터 촬영이 펼쳐졌다. MC 전현무가 재치 넘치는 표정과 제스처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전현무는 ‘히든싱어5’를 앞둔 기대와 설렘을 전했다. 그는 “저에게 가장 소중한 프로그램”이라며 “진행자가 아닌 시청자로서도 만나고 싶었다”고 말했다.

그는 다섯 시즌 내내 MC 자리를 지킨 비결로 “모창 능력자, 원조 가수, 패널 출연자 그리고 히든 판정단까지 총 네 파트를 잘 중재했기 때문”이라며 ‘남다른 ‘밀당’ 기술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출연을 앞둔 원조 가수들에게 “3년 만에 돌아오는 만큼 그동안 기다렸던 모창 능력자들도 칼을 갈고 있다”며 “긴장을 더 했으면 좋겠다”고 전해 웃음을 유발했다. 이어 시청자들에게 “많이 기다려주셔서 감사하다. 하나의 축제가 시작되는 만큼 무대 자체를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히든싱어5’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와 그 가수의 목소리부터 창법까지 완벽하게 소화 가능한 ‘모창 도전자’의 노래 대결이 펼쳐지는 음악 프로그램이다. 오는 6월 17일 오후 10시 30분에 처음 방송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