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변산’ 론칭 포스터
‘변산’ 론칭 포스터
‘변산’ 론칭 포스터

이준익 감독이 ‘동주’ ‘박열’에 이어 청춘 3부작을 완성할 작품이자 박정민, 김고은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 ‘변산’이 7월 초 개봉을 확정하고 론칭 포스터를 공개했다.

‘변산’은 꼬일 대로 꼬인 순간, 짝사랑 선미(김고은)의 꼼수로 흑역사 가득한 고향 변산에 소환된 청춘 학수(박정민)의 인생 최대 위기를 그린 유쾌한 드라마다.

‘왕의 남자’ ‘소원’ ‘사도’ ‘동주’ ‘박열’ 등 많은 작품을 통해 관객들에게 희로애략을 선사한 이 감독은 이번 작품을 통해 틀을 깨는 새로운 재미와 유쾌한 이야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변산’은 이 감독의 페르소나 박정민과 충무로 대세 김고은의 만남으로도 기대를 높였다. 박정민은 이 감독과 함께한 ‘동주’에서 송몽규 역으로 열연해 제37회 청룡영화상, 제52회 백상예술대상, 제36회 황금촬영상 시상식, 제22회 춘사영화상 등 각종 영화제 시상식을 휩쓸며 연기 천재로 인정받았다.

김고은은 영화 ‘은교’ ‘차이나타운’ tvN 드라마 ‘도깨비’ 등에서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연기하며 매번 화제를 낳았다.

박정민과 김고은은 이번 영화에서 각각 고향을 지우고 싶은 무명 래퍼 학수와 그를 고향에 강제 소환시킨 동창 선미로 변신해 매력을 뽐낸다.

공개된 론칭 포스터에는 평범함을 거부하는 파격적인 비주얼과 화려한 색감이 담겼다. 박정민과 김고은을 비롯해 이들의 고향 친구들로 분한 배우들의 케미는 기대를 고조시킨다. 여기에 ‘당신의 청춘은 개완한가요?’라는 카피가 호기심을 유발한다.

‘변산’은 오늘(3일) 오후 6시 CGV페이스북을 통해 론칭 예고편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