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최정민 인턴기자]
아이콘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아이콘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아이콘과 팬들의 행복한 순간이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7일 공식 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아이콘의 정규 2집 ‘RETURN’ 발매 기념 팬 사인회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은 지난 3일 경기도 고양시 스타필드에서 진행된 팬 사인회 현장으로 수많은 팬들로 가득 찬 풍경이 담겼다.

한 팬은 “처음 사인회라 정말 황홀하다”고 설렘을 나타냈고 또 다른 팬은 “이번 노래 12곡 다 정말 좋고, 나오자마자 들으면서 막 울었다. 이번에 다 리즈(전성기)를 찍은 거 같다”고 미소 지었다. 특히 사과머리를 한 꼬마 팬은 아이콘 응원봉 콘배트를 들고 “앞으로 팬이 될 거예요, 계속 계속”이라고 말해 웃음을 선사했다.

이날 아이콘은 시종일관 밝은 미소로 개인기를 선보이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사인회 현장을 이끌어 갔다. 멤버들은 한 명 한 명 팬들의 눈을 맞추고 손을 잡아줬다. 사인회 말미에는 하이터치도 잊지 않았다.

아이콘은 지난달 25일 발매한 두 번째 정규앨범 ‘Return’의 타이틀곡 ‘사랑을 했다’로 국내에서 음원차트 14일째 1위라는 역대 최고의 기록을 세우고 있다. 이와 함께 JTBC ‘아는 형님’, MBC에브리원 ‘주간 아이돌’ 등 예능프로그램에 연이어 출연하고 있다. 여러 라디오 프로그램도 출연해 팬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 있다.

해외 무대에서도 반응이 뜨겁다. 빌보드, 버즈피드 등 유수의 외신은 아이콘의 성장에 대해 호평하며 대대적인 인터뷰를 실었다. 더불어 17개국 해외 아이튠즈 앨범차트 1위, 일본 아이튠즈 앨범 종합 차트 1위, 미국 애플 뮤직 ‘Best of the Week’, 중국 최대 음악 플랫폼인 QQ뮤직의 실시간, 일간 차트에서도 1위를 휩쓸며 인기를 입증했다.

최정민 인턴기자 mmm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