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해인 인턴기자]
신인 보이그룹 뉴키드의 (왼쪽부터)지한솔·윤민·진권·우철/제공=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 뉴키드의 (왼쪽부터)지한솔·윤민·진권·우철/제공=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 뉴키드(Newkidd)가 30일 오후 6시 신곡 ‘소년이 사랑할 때’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뉴키드라는 팀명에는 ‘새 얼굴’이라는 사전적인 의미와 ‘꿈을 열 새로운 세대의 열쇠(New Generation key of the Dream)’라는 의미를 담았다. 가요계에서 계속 성장해가겠다는 의미를 담은 팀으로 2018년 데뷔를 앞두고 있다.

30일 오후 6시 공개되는 신곡 ‘소년이 사랑할 때’는 누구나 겪어 봤을 어린 시절 짝사랑에 대한 이야기다. 짝사랑하는 대상의 꿈이 되고 싶다는 10대 소년의 풋풋한 마음을 이야기한다. 트로피칼 하우스를 기반으로 한 곡으로 첫사랑의 추억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또 짝사랑하는 대상은 좋아하는 사람이자, 멀리 있어서 쉽게 잡을 수 없는 꿈이자 미래일 수도 있다는 가삿말이 돋보인다. 뉴키드 멤버들의 실제 이야기를 반영했다.

소속사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는 2018년 정식 데뷔에 앞서 KBS ‘더 유닛’에서 활약 중인 멤버 지한솔을 비롯해 2001년생 윤민·진권, 2002년생 우철의 이미지를 미리 공개했다.

김해인 인턴기자 kimhi@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