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최정민 인턴기자]
KBS2 ‘내 남자의 비밀’ 강세정과 김다현 / 사진제공=네오엔터테인먼트
KBS2 ‘내 남자의 비밀’ 강세정과 김다현 / 사진제공=네오엔터테인먼트


내 남자의 비밀강세정과 김다현의스쿠터 데이트현장이 포착됐다.

KBS2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 제작진은 7일 강세정과 김다현이 ‘부릉부릉 스쿠터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강세정이 김다현 뒤에 앉아 어깨에 가볍게 두 손을 올린 채 헬멧 쓴 얼굴을 빼꼼히 내밀고 있다. 김다현은 캐주얼 점퍼 차림으로 가볍게 미소를 지으며 스쿠터를 운전하고 있다. 극중 우연한 만남을 계기로 서서히 인연을 쌓아가기 시작한 두 사람이 각자의 아픔을 잊고 좋은 관계로 발전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강세정과 김다현은내 남자의 비밀에서 각각좌우지간 보탬이 되는 존재가 되자!”를 인생의 좌우명으로 사는모태 긍정녀기서라 역을, 소탈한 것 같지만 때론 깐깐하고 유쾌해보이다가도 갑자기 그늘이 드리워지는반전 매력을 지닌 강인욱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지난 6일 방송에서는 인욱이 해림(박정아)의 집 앞에서 웅크리고 앉아 배를 움켜쥔 채 신음을 토해내고 있는 서라를 발견, 급히 병원으로 데려가는 모습이 담겨 긴장감을 높였다. 인욱은 의사로부터 서라가 임신한 상태라는 것을 전해 듣는가하면 모진자(황영희), 기라성(정한용)을 통해 남편이 없다는 사실까지 알게 된 후 연민을 느꼈다. 이어 서라가 자신뿐만 아니라 뱃속의 아이까지 구해 준 인욱에게 고마운 마음을 보답하고자 반찬을 들고 오피스텔을 찾는 모습이 그려져 시선을 끌었다.

내 남자의 비밀측은본격적으로 서라와 인욱이 엮이게 되면서 전개되는 이야기를 지켜보는 것도 드라마를 즐기는 관전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귀띔했다.

내 남자의 비밀은 매주 월~금요일 오후 7 50분 방송된다.

최정민 인턴기자 mmm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