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이소소’ 류현경 / 사진=방송 캡처
‘이소소’ 류현경 / 사진=방송 캡처
MBC 월화극 ’20세기 소년소녀’ 류현경이 통쾌한 사이다 펀치로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지난 30일 방송된 13-14회에서는 프로페셔널한 승무원 한아름(류현경)이 비행기에서 진상을 부리는 승객에게 통쾌하게 사이다 경고를 날리는 모습이 그려졌다.

아름의 비행기에 승무원들 사이에 ‘컴플레인 상습범’으로 유명한 승객이 탑승을 했다. 심지어 진상 승객이 후배 승무원들에게 나쁜 손을 시전했다. 아름은 진상 고객이 자신의 엉덩이를 더듬자 그의 손목을 낚아채 “아까부터 헷갈리시는 듯 한데 벨은 이쪽이 아니라 저쪽이다. 혹시 또 헷갈리신다면 저를 불러달라. 그땐 이 손모가지를 부러뜨리겠다”고 경고했다.

비행이 끝난 후 아름은 후배 승무원들에게 자신이 비행기 맨 앞문에 앉는 이유를 밝히며, 승무원을 총괄하는 사무장으로서 후배를 책임지고 보호하려는 모습을 보여줬다. 여기에 “그래. 승무원 친절해야 돼. 근데 부당한 일에까지 친절하지 마. 당당하게 서비스하고 문제 생기면 나한테 넘겨”라고 말했다.

현실 승무원으로 완벽 빙의하며 우아하고 당당한 카리스마로 감성 사이다 명장면을 연출한 류현경은 매회 극의 재미를 높이며 주연으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한편, 류현경이 출연하는 ’20세기 소년소녀’는 매주 월, 화 오후 10시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