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아스트로 ‘니가 불어와’ 티저 / 사진제공=판타지오
아스트로 ‘니가 불어와’ 티저 / 사진제공=판타지오
그룹 아스트로가 ‘니가 불어와(Crazy Sexy Cool)’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아스트로의 소속사 판타지오는 공식 SNS를 통해 아스트로(차은우, 문빈, MJ, 진진, 라키, 윤산하)의 새 앨범 ‘드림 파트 2’의 타이틀곡 ‘니가 불어와(Crazy Sexy Cool)’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아스트로 멤버들의 이름이 장식되어있는 커다란 옷장이 처음 등장한다. 이후 파자마 차림의 아스트로가 의문의 옷장 문을 열고 바람의 이끌림에 따라 옷 장안으로 들어가는 모습이 그려진다.

‘니가 불어와(Crazy Sexy Cool)’의 뮤직비디오는 아스트로의 ‘숨바꼭질’ ‘숨가빠’‘고백’ 등을 연출해온 황수아 감독이 다시 한 번 메가폰을 잡았다. 꿈과 바람으로 표현되는 환상적 요소와 감각적인 영상미를 통해 아스트로의 매력을 완벽히 담아내고자 했다.

아스트로의 ‘니가 불어와(Crazy Sexy Cool)’는 누 디스코 계열의 모던한 브리티시 팝 장르의 곡이다. 바람처럼 불어온 사랑에 본능적으로 빠지게 된 소년들의 설레는 감정, 적극적인 표현을 그려낸 노래로 아스트로만의 ‘청량 섹시’를 보여 줄 예정이다.

아스트로는 티저 이미지와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을 알리고 있다. 아스트로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니가 불어와(Crazy Sexy Cool)’는 오는 11월 1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