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최정민 인턴기자]
‘제1회 더 서울어워즈’ 드라마-영화 부문 남녀주연상 후보 / 사진제공=각 소속사, NEW, 더 서울어워즈 제공
‘제1회 더 서울어워즈’ 드라마-영화 부문 남녀주연상 후보 / 사진제공=각 소속사, NEW, 더 서울어워즈 제공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빛낸 최고의 배우는 누구일까. ‘제1회 더 서울어워즈가 남녀 주연상 후보를 공개했다.

더 서울어워즈는 한류문화의 근간인 드라마, 영화를 중심으로 대중과 배우가 하나가 될 수 있는 시상식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먼저 영화부문 남우주연상 후보에는불한당’-‘살인자의 기억법설경구, ‘택시운전사송강호, ‘더킹정우성, ‘군함도황정민이 이름을 올렸다.

이어 여우주연상 후보로는악녀김옥빈, ‘시간 위의 집김윤진, ‘아이캔스피크나문희, ‘여배우는 오늘도문소리가 경쟁을 펼친다.

드라마부문 역시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먼저 남우주연상 후보에는 KBS2 ‘김과장남궁민, MBC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윤균상, tvN ‘비밀의 숲조승우, SBS ‘피고인지성이 노미네이트됐다.

드라마 여우주연상 부문에서는 tvN ‘명불허전김아중, JTBC ‘품위있는 그녀’, JTBC ‘힘쎈 여자 도봉순박보영, SBS ‘귓속말이보영이 경쟁한다.

더 서울어워즈 오는 27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개최된다. 시상식은 이날 오후 550분부터 8시까지 SBS에서 생중계된다.

최정민 인턴기자 mmm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