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프리스틴이 새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 사진제공=플레디스
프리스틴이 새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 사진제공=플레디스
걸그룹 프리스틴(PRISTIN)이 새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하며 컴백이 임박했음을 알렸다.

프리스틴은 21일 오전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스쿨 아웃(SCHXXL OUT)’의 전곡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10인 10색 콘셉트 포토와 함께 트랙리스트에 수록되어있는 총 5곡 전곡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담겨있다. 첫 번째 트랙인 ‘위 아 프리스틴(WE ARE PRISTIN)’은 프리스틴 스스로를 주제로 삼은 재치 있는 곡이다. 타이틀곡 ‘위 라이크(WE LIKE)’는 에너지 넘치는 멜로디와 중독성 있는 후렴으로 팬들의 귀를 단번에 사로잡았다. 특히 ‘위 라이크’는 새 앨범의 타이틀곡인 만큼 무대를 통해 선보일 퍼포먼스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 또한 자아냈다.

이어 사랑스러움 가득한 ‘알로하(ALOHA)’에서는 사랑에 빠진 소녀의 마음이 느껴지며 제목에서부터 궁금증을 자아내던 ‘티나(TINA)’는 상큼함이 가득 묻어나는 신나는 곡이다. 마지막 트랙인 ‘너 말야 너’는 마음을 간지럽게 하는 가사와 분위기를 담았다.

프리스틴은 멤버들의 개성 있는 목소리와 다채로운 매력이 녹아있는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통해 완성도 높은 앨범을 기대하게 했다. 특히 멤버들이 전곡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해 더욱 이목을 집중시켰다.

프리스틴의 새 앨범 ‘스쿨 아웃’은 오는 23일 발매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